교회음악/장로합창단

제3회 전라북도 장로찬양제

산애고 2024. 2. 27. 06:00

「어려운 이웃과 미자립교회」를 위한 제3회 전라북도 장로찬양제가 전북장로회총연합회 주체로 전북 익산 사랑의동산교회(임재규 목사)에서 전주장로합창단 등 8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2024.02.25(주일) 오후 6시에 열렸다.

먼저, 식전 행사로 극동방송 전속어린이합창단의 아름다운 찬양과 멋진 율동이 많은 박수 갈채 가운데 진행되었다.

이어서 1부 기념예배가 조규성 장로(전주 성암교회) 사회, 임재규 목사(사랑의동산교회) 설교 및 축도로 드려 졌다.

이어서 2부는 전북도지사(영상), 익산시장(영상) 등 축사와 어려운 이웃과 미자립교회에 대한 선교비 전달식이 있었다.

3부는 본격적인 장로찬양제로 전북극동방송 엄수빈 아나운서의 사회로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다. 

 

1. 독창(박영권 장로)/ 옷자락에서 전해지는 사랑, 심령이 가난한 자

2. 군산장로합창단(단장 조인영 장로, 지휘 김재석 집사)/ 하나님의 전신갑주,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

3. 독창(박종원 장로)/ 축복하노라

4. 전북음악장로합창단(단장 이점만 장로, 지휘 박영권 장로)/ 깊은 강, 신자여 용진하라

5. 판소리 성경암송(박주향 장로)/ 삭개오와 예수님의 만남

6. 정읍장로합창단(단장 및 지휘  오남식 장로)/ 날 다스리소서, 실로암

7. 익산장로합창단(단장 진상록 장로, 지휘 박영권)/ 영광의 주님, 우리

8. 전주장로합창단(단장 김수열 장로, 지휘 한정윤 장로)/ 주님의 택함이었소, 나의 본향

9. 연합합창(지휘 박영권, 반주 문예영 권사)/ 우정의 노래

 

이상의 순서가 2시간 동안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 되었다.

 

익산 사랑의 동산교회 전경

 

3층 로비에서 바라본 밖 풍경
3층 로비

 

 

전북극동방송 전속어린이합창단 찬양
찬양과 율동

▶ 전북극동방송 전속어린이합창단 찬양 영상

 

 

1부 예배(설교/임재규 목사)
2부 선교비 전달식
독창/ 박영권 장로
군산장로합창단 찬양
독창/ 박종원 장로
전북음악장로합창단(음악교사 정년 장로합창단) 찬양
성경암송 판소리/박주향 장로
정읍장로합창단 찬양
익산장로합창단 찬양
전주장로합창단
전주장로합창단 찬양
연합합창 찬양

 

▶ 전주장로합창단 찬양 영상